찰나의 순간에 너에게

오사카 스시 카메스시 탐방기 인생스시로다!! 본문

일상다반사/맛있는 이야기

오사카 스시 카메스시 탐방기 인생스시로다!!

hscooking 2017. 10. 27. 14:27

오사카 스시 카메스시 탐방기 인생스시로다!!


이로하스 물을 마시자마자, 일본에 왔구나! 

네~ 짧게 일본여행을 다녀왔어요^^ 


교토에서 오사카로 넘어오니 저녁시간이 훌쩍 지나 8시가 다 되었어요

배도 고프고, 스시를 먹어야겠다 생각하여 오사카 스시 검색이 아닌, 숙소 근처 검색을 하다 발견한 오사카 카메스시 본점!

우연히 숙소 근처에 카메스시 본점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결정한 오사카 스시 카메스시 탐방기!


알고보니 오사카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매우 잘 알려지기도 했고,

현지인들에게도 반응이 좋은 스시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저희가 갔을 땐 한국분들이 거의 안보였지만, 실제로 많이들 찾아간다고 해요.



우메다역이 아닌, 히가시우메다역 4번출구로 나가야 찾아가기 쉬워요!

구글을 켜고 찾아가면 5분~10분 내로 도착할 거에요.


저희는 짐이 있고 또 골목을 헤매다 좀 늦었지만, 실제로 복잡한 거리는 아녔어요.




도착하자마자 갈증인 난 우리는 

아사히 생맥주부터 한 잔씩 시키고 짠-을 하였어요

일본에 왔으니, 카메스시 탐방기를 왔으니! 일단 맥주부터 들이켜자! 



메뉴판은 앞에 붙어 있는 일본어... (우리에겐 지렁이ㅠㅠ)

 주문을 해야 하는데 한국어 메뉴판이 따로 없고 시그니처 메뉴들만 영어로 이루어진 메뉴판이 있었어요.

스시를 워낙 좋아해서 뭐든 맛있게 먹지만, 우선 저희는 대표 메뉴들을 위주로 주문을 해봤죠.




제일 맛있었던!! "우니"와 "도로"


우니는 원래 좋아하지만 잘못 먹으면 비린데, 여기선 정말 싱싱한 우니를 맛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도로! 참치 뱃살 부위인 도로.... 제가 여태껏 먹어본 스시 중 최고라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입에서 그냥 녹더라구요. 같이 간 친구와도 연신 감탄을...!!




좋아하는 우니를 또 한번 시키고!~



너무너무 맛있는 오사카 카메스시 도로(참치뱃살)와 마지막 접시를 추가해서 먹으면서

맥주도 한 잔 끝냈답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좀 있는 편이니 계산해가며 먹어야 했지만 

맛이 너무 훌륭하여 오사카 스시 카메스시에서는 배불리 먹을 수 밖에 없었어요


많은 가짓수를 먹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다양하게 먹어보려고 노력했던 오사카 카메스시

가장 추천하고픈 메뉴로는 성게알(우니)과, 참치뱃살(도로) 입니다!!



다음에 오사카여행을 갈 기회가 또 생긴다면, 무조건!! 오사카 스시 카메스시는 두 번 갈 거에요!!


오사카 스시 카메스시 탐방기, 일본에서 인생스시 만나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