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나의 순간에 너에게

비엔나 커피 맛있는 안암역 하트 카페 hart cafe 본문

일상다반사/맛있는 이야기

비엔나 커피 맛있는 안암역 하트 카페 hart cafe

hscooking 2017. 11. 15. 13:44

비엔나 커피 맛있는 안암역 하트 카페 hart cafe 


요몇일동안 단 게 너무 땡겼었어요.

가끔 그 비엔나커피 생크림이 너무너무 당길 때가 있는데, 이 날이 그랬죠.




자주가는 대학로 학림다방을 가려다가 약속장소가 고려대로 잡혀

안암토박이 친구를 만나 소개 받은 카페, 바로 안암역 하트 카페 hart cafe 비엔나 커피 


우선 하트 카페 사장님 너무너무 친절하세요.

사진엔 카페내부는 담지 못했지만 전체적을 포근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에요. 


다만 테이블 간격이 좁아서 조용한 편은 아녔어요. 



안암역 하트 카페 비엔나 

하나는 블랙커피비엔나나고, 하나는 라떼비엔나에요.


커피만으로는 아쉬워 베스트 메뉴라는 티라미수도 시켜봤는데요


이 날 정말 달고 달았네요..!


결혼식을 앞둔 친구라 저녁 거르는 대신 디저트로 칼로리를 더 많이 섭취해버렸다죠-



그런데 요 하트 카페 티라미수 대박! 

촉촉하고, 커피향이 가득하면서, 부드러워요 

에스프레소를 듬뿍 머금은 맛이 나서 커피를 좋아하는 저한텐 정말 취향저격 




안암역 고려대 근처에서 비엔나 커피가 당긴다면 하트 카페로 달려갈게요! 

오늘도 포근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