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나의 순간에 너에게

제주해녀잠수촌 제주공항 아침식사 추천 본문

일상다반사/맛있는 이야기

제주해녀잠수촌 제주공항 아침식사 추천

hscooking 2018. 1. 26. 11:26

제주해녀잠수촌 제주공항 아침식사 추천

 

 

초겨울에 다녀온 제주!

 

이른아침 인천공항에서 비행기를 타고

제주공항에 도착해서 렌트카를 빌리고 하니  

딱 아침 먹을 시간인 10시쯤 되더라구요~

 

 

 

제주도 공항근처 아침식사 맛있기로 유명한

제주해녀잠수촌

 

제주여행의 시작이자 첫 먹방이

이곳에서 시작되었답니다!

 

렌트카를 가져가서 주차를 조금 걱정했는데

다행스럽게도 식당 옆에 주차장이 엄청 넓게 있어서

맘놓고 편하게 주차했네요 :)

 

 

 

제주해녀잠수촌 메뉴판입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참 많죠~?

왼쪽이 식사류로 오전8시~오후3시까지 아침식사가 가능해요.

공항근처에 아침시간에 도착하거나 비행기 타기 전에

아침식사로 점심식사로

 

저는 성게미역국을 먹으려고

제주해녀잠수촌에 갔기에 성게미역국을 주문!

네명이서 가서 각자 메뉴 1개씩 주문하고나니

메뉴구성이 엄~청 다양하고 푸짐했어요

 

 

서비스 좋은 제주해녀잠수촌

계란후라이 셀프코너!

 

직접 만들어서 먹는 계란후라이~

서비스 좋지유?~

 

그.런.데!

 

 

테이블에 와보니 밑반찬이 나왔는데

제주산고등어구이가..!!!

 

인심 좋은 제주해녀잠수촌

이렇게 큰 고등어구이가 서비스라니...

서울에서는 따로 주문해야만 나올법한 반찬이죠.

 

사실 음식값이 평균 10,000~13,000원으로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긴 했는데

제주공항 근처니 그러려니 했거든요

 

이렇게 서비스가 좋아서 기뻤답니당 :-)

 

 

 

 

제일 먼저 나온 물회! (물회 15,000)

제가 먹어본 최고의 물회는 여름 강원도에서 먹은

물회인데요,

초겨울에 먹은 제주해녀잠수촌 물회도 정말 훌륭했어요!

 

제주가 아니라면 어디서 이렇게

전복이 푸짐한 물회를 맛볼 수 있을까요?

 

전복물회를 접시에 덜어

밥과 함께 먹으면

새콤달콤한 국물이 입맛을 확~!

지인들 모두에게 가장 인기가 많던 메뉴였어요-

 

 

 

다음은 성게국수! (성게국수 10,000)

 

비주얼 훌륭하죠?

국물이 정말 깔끔하고 진했어요.

은은한 바다향이 일품!!!

 

국수면발도 탱글탱글한게 칼국수느낌?

성게가 좀 적어서 아쉽긴했던.. 성게국수

 

 

 

전복뚝배기 등장! (전복뚝배기 15,000)

 

국물이 정말 시원했어요 +_+

속이 확~ 풀리는 기분!

 

큼지막한 전복도 여러개 들어있고, 조개, 딱새우까지...

해산물이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제가 주문한 미역국까지

이렇게 한상으로 보니 정~말 푸짐하죠?

 

반찬이 이렇게 많을 줄 모르고

네명이서 메뉴 4개 주문했다가

정말 열심히 먹었는데도 조금 남기고 왔어요

 

제주여행의 첫끼가 이렇게나 푸짐했네요~

 

 

 

 

 

제주해녀잠수촌 식당에서 보이는 풍경이에요~

 

해안가와 도로가 보여서 정말 시원하게

 

식사 할 수 있답니다 :-)

 

 

 

 

 

 

제주해녀잠수촌 제주공항 아침식사 추천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