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나의 순간에 너에게

혜화초밥 대학로엔 은행골초밥 본문

일상다반사/맛있는 이야기

혜화초밥 대학로엔 은행골초밥

hscooking 2018. 1. 24. 17:40

혜화초밥 대학로엔 은행골초밥

 

 

혜화초밥 하면?

대학로초밥 하면?

고민없이 은행골초밥을 추천해요.

 

 

 

 

은행골초밥 초밥&참치 전문점이죠.

 

가성비 훌륭한 혜화초밥 대학로초밥

혜화 소나무길 골목 중의 골목에 있는데

주말엔 사람이 줄을 길게 서기도 한다네요-

 

평일 저녁에 갔더니 다행스럽게도

대기는 없이 식사 할 수 있었어요~

 

 

 

혜화초밥 대학로초밥 은행골 메뉴입니다

 

참치회가 부위별로 있고,

초밥은 모듬초밥/ 특선초밥/ 도로초밥으로 나뉘어요

 

아쉬운 분들을 위한

낱개초밥도 종류별로 있답니다 :)

 

은행골 혼밥족을 위한 바테이블도 있고,

좌식테이블, 일반테이블 등 다양하게 있어요.

 

 

 

은행골초밥 조금 특별한데요

초밥이 젓가락에 닿는 순간 밥알이 우수수 떨어져죠...

 

밥사이의 공기층을

최대한 살려주기 위해서

손의 압력을 약하게 한다네요.

 

그래서 은행골초밥 먹는 방법은

생강을 간장에 찍어 생선에 붓처럼 바른 후에 먹어줘야해요~^^

 

 

 

자아~

 

생강과 락교가 셋팅되고

먹을 준비 끝!!

 

 

 

혜화초밥 은행골초밥

가장 먼저 나온 우동~

 

뚝배기의 열기가 보이시나요?

따로 주문하지는 않았는데 특선초밥을 시켰더니

이렇게 가득 나오더라구요~

 

뚝배기로 나와 엄청 뜨겁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

 

 

 

특선초밥 2인을 주문했어요

 

특선초밥 메뉴구성은

참치 / 연어 / 광어 / 장새우 / 장어

 

두 접시에 골고루 나옵니다 :)

 

두툼한 회가 올려져있는 혜화초밥 은행골초밥

타 초밥집에 비해 초밥크기가 정말 큰 편이라

가성비 훌륭한 초밥집~!

 

 

 

이렇게 한 테이블로 보니까

정말 푸짐하쥬~?

 

저렴한 가격에 정말 맛있고 배불리

먹고 왔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