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나의 순간에 너에게

동대문 현대아울렛 미즈컨테이너 베스트메뉴 먹다! 본문

일상다반사/맛있는 이야기

동대문 현대아울렛 미즈컨테이너 베스트메뉴 먹다!

hscooking 2017. 11. 27. 19:15

 동대문 현대아울렛 미즈컨테이너 베스트메뉴 먹다!

 

주말에 미즈컨테이너 다녀왔어용~

이전에 강남에 처음 생겼을 때 굉장히 핫했던 브랜드죠!

강남에 처음 생겼을 때, 1시간 정도 기다렸다 먹는 건 기본이던 미즈컨테이너가

다양한 지점에 생기면서 동대문에도 생겼다죠~

 

가까운 동네인데도 동대문 현대아울렛 미즈컨테이너는 처음 가봤습니당.  

 

위치는 동대문현대아울렛 지하1층 외부에 있으니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가세요  :)

 

샐러드스파게티 14.300원

베이컨 포테이토 13,200원

 

미즈컨테이너 베스트메뉴인 두 메뉴를 주문했어요.

오랜만에 먹는 미즈컨테이너. 두근두근! 두근세근!!

 

 

미즈컨테이너의 인테리어는 대체로 화이트톤에 초록초록 식물이 주변에 많아요!

 

개인적으로 동대문현대아울렛 미즈컨테이너 인테리어가 딱 제 취향이라

밥 먹는 내내 기분이 좋았어용 :)

 

 

짠! 샐러드 스파게티가 나왔어요!

아! 기본 메뉴에 숯불 양념 갈비 & 크리미 마요 튜나를 토핑으로 추가했어요 (2,000원 추가)

양이 어마어마하죠?

원래 미즈컨테이너는 양이 푸짐하기로 유명한데, 정말 신선한 샐러드가 가득이더라구요-

 

 

커다란 집게로 쓱쓱싹싹 비벼주면-

이렇게 탱탱한 면발도 가~득

 

너무너무 맛있는 스파게티 샐러드

이 메뉴 때문에 동대문 현대아울렛 오면 미즈컨테이너 찾게 될 것 같아요!

 

 

함께 주문한 베이컨 포테이토 떠먹는피자도

뜨끈하고 치즈도 가득하여 너무 만족했답니당~ ^^

 

 

포테이토도 가득, 베이컨도 가득!

미즈컨테이너는 명성대로 재료를 아끼지 않는 것 같아요.

 

동대문 현대아울렛 미즈컨테이너

매장 내부도 엄청 넓어서 단체로 가도 좋을 것 같아요 !

 

연말에 또 한 번 맛있는 스파게티 먹으러 가야겠네요 : D

 

 

아! 나오면서 봤는데,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네요! 

피크닉 가기 좋은 날씨가 다가오면 샐러드스파게티 테이크아웃도 해 볼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