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나의 순간에 너에게

제주도흑돼지 맛있는 교래흑돼지 본문

일상다반사/맛있는 이야기

제주도흑돼지 맛있는 교래흑돼지

hscooking 2018. 1. 25. 15:19

제주도흑돼지 맛있는 교래흑돼지

 

초겨울에 다녀온 제주도, 벌써 작년이네요-

제주에코랜드 근처에서 점심을 해결해야해서

맛집을 찾다가 메뉴는 흑돼지로 정하고 가게 된 교래흑돼지

 

 

제주도흑돼지 교래흑돼지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어요.

 

자가를 이용해야 편할 위치에요.

 

 

 

쌀, 배추김치 국내산

돼지고기 제주산

직원들 KOREA&WORLD

주인장 경상도

재밌죠? ㅎㅎ

 

직원분들도 주인장님도 무척이나

친절하셨던 기억이 강하게 남아요 :-)

 

교래흑돼지는 청정 제주산 최고급 흑돼지만 취급한다고!

 

 

 

제주도흑돼지 교래흑돼지 메뉴입니다.

 

저희는 넷이 가서 흑돼지 모듬세트로 주문했어요.

 

모듬 4인세트가 90,000원이었고

오겹살+목살+해물된장찌개+공기밥2

이렇게 푸짐하게 나온답니다~

 

그리고 다 먹고 냉면도 시키기로 했어요!  

 

 

 

기본 밑반찬이 셋팅되고~

 

밑반찬이 기본적인데도 정말 맛있어요.

고기랑 먹기에 최고인 야채, 양파, 마늘쫑 장아찌

 

대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이제 고기가 나옵니다~!!

 

 

제주도흑돼지 교래흑돼지 특이하게

직원분께서 고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세요~

 

그래서 저희는 그냥 먹기만 하면 됩니다.

 

맛있게 냠냠냠 :-)

 

 

 

 

맛있게 익어가는 고기~

먹음직스럽죠? ㅎㅎ

 

고기가 워낙 두께가 있어

구워지는데 꽤나 오랜시간이 걸렸던 기억이...

 

그래도 제주여행 하면서 가장 맛있던

음식점이었어요!

고기 굽는시간에도 직원분께서 말을 재밌게 붙여주셔서

편했구요~

 

 

 

 

이렇게 고기가 다 익을때까지

 

하나하나 봐주셔서 너무 좋았네요.

 

 

 

제주도흑돼지 교래흑돼지 해물된장찌개

함께 나오는 이 찌개도 정말 맛있어요.

 

해물도 듬~뿍 들어가 있고,

제주특산물인 딱새우도 들어 있어서

쌀밥과 얼마나 맛있게 먹었는지요~

 

역시 고깃집에선 찌개가 빠질 수 없죠?

 

 

제주 에코랜드, 산굼부리 가신다면

 

제주도흑돼지맛집 교래흑돼지 들러보세요!

 

 

주변도 한적하니 식사 후 소화시키기에도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