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나의 순간에 너에게

연남동데이트 태국쌀국수 맛있는 <소이연남> 본문

일상다반사/맛있는 이야기

연남동데이트 태국쌀국수 맛있는 <소이연남>

hscooking 2018. 8. 30. 09:51

연남동데이트 태국쌀국수 맛있는 <소이연남>

 

안녕하세요~!

정말이지 무더웠던 이번 여름도 끝나가네요.

여름! 하면 생각나는 동남아!!

저는 동남아 중에서도 태국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태국현지 맛과 분위기가 그대로 있는

연남동 소이연남에 다녀왔어용~

 

 

홍대입구역 3번출구로 나오면

그 부근을 연트럴파크라고 하죠!?

연트럴파크 골목 끝자락에 위치한 연남동맛집 소이연남.

 

태국 여행에서 경험했던 그 맛이 그립다면,

소이연남으로 가자!

 

소이연남은 워낙 핫한 가게라 대기가 많은데..

토요일 7시쯤 갔는데도 1시간 정도 대기를 받고

주변 상점들 구경하다 들어갔어용.

 

 

 

연남동데이트 소이연남

 

매일 11:30~21:30 영업인데

마지막 주문은 21:20까지만 가능하대요~

 

다음엔 대기 안하게

오픈시간 맞춰서 한 번 와보려구요 :D ㅎㅎ

 

 

소고기국수 9,000원

 

태국에서 사먹는 소고기국수 물가와 비교하면

다소 비싼편이긴 하지만,,

 

친구랑 비싼 비행기를 타지 않아도

가까운거리에서 태국의 맛을 느낄 수 있지 않냐며 ㅋㅋ

진짜 태국맛집이라고 폭풍수다

 

창 맥주도 한병 시켜봤어용.

 

 

진짜 태국맛은 못하지만

정말 한국에서 먹어 본 태국음식 중에

가장 태국맛과 가까운 맛이라고 자부해요!

 

인테리어도 태국스러운 소이연남

 

연남동데이트 특별하게 하고 싶은 날

태국이 사무치게 그리운 날

찾아가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