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나의 순간에 너에게

신촌 오꼬노미야끼 타코야끼 맛있는 타코몽 본문

일상다반사/맛있는 이야기

신촌 오꼬노미야끼 타코야끼 맛있는 타코몽

hscooking 2018. 5. 31. 16:28

신촌 오꼬노미야끼 타코야끼 맛있는 타코몽

 

안녕하세요 :)

오늘은 신촌지역 맛있는 집을 소개해보려고요-

 

 

 

정확히는 신촌과 홍대 중간 즈음에 위치했어요

이날은 퇴근을 일찍하고!

홍대로 출근하는 친구와 중간에서 만나자~ 해서 찾아간

신촌 오꼬노미야끼 타코야끼 맛있는 타코몽

 

17:30~00:30

매주 월,화는 휴무

 

메뉴판은 못 찍었는데,

추천메뉴인 오코노미야끼(믹스) + 아코야끼 10개

그리고 생맥주 두 잔을 주문했어요.

이렇게해서 3만원 조금 안 되게 나왔던 것 같아요.

 

 

이 집 타코야끼 정말 맛있어요!

바로 즉석에서 만들어 주셔서 그런지 따끈하기도 따끈하고.

 

이 날 같이 간 친구랑은

일본도 함께 다녀온 사이인데

일본 오사카에서 먹은 타코야끼만큼 맛났어요.

 

톡톡 씹히는 문어가 일품 :)

 

 

 

그리고 오코노미야끼!

비주얼 장난 아니죠~?

사진을 찍을 수 밖에 없는 비쥬얼...

 

부타(돼지고기), 에비(새우), 이카(오징어)

선택 가능한데 저희는 믹스로 주문했어요.

 

 

 

신촌 오꼬노미야끼 타코야끼 맛있는 타코몽

 

 

2014년 홍대로 출근할 때 처음 가본 집인데

시간이 지나도 맛도 양도 가격도 변함 없는 신촌 타코몽!

 

가볍게 맥주 한 잔 하고 싶은날

안주는 가볍지 않지만...(?) ㅋㅋ

저녁 대신 먹어도 좋은 안주와 맥주집입니다 :D

 

 

 

5월 말이라 그런지

해가 정말 길어졌어요.

 

하루를 더 길고 알차게 보내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