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나의 순간에 너에게

사주잘보는곳 종로사주카페 찬스사주 본문

정보나눔/일상정보

사주잘보는곳 종로사주카페 찬스사주

hscooking 2017. 12. 18. 17:04

사주잘보는곳 종로사주카페 찬스사주


이제 2017년도 얼마 남지 않았어요!

12월도 중반을 넘겼고, 곧 다가오는 2018년 

보통 이맘때쯤 신년운세 많이 보시죠?



종로에 오래도록 위치하고 있는 

사주잘보는곳 사주카페 찬스카페 소개할게요.

제가 알기론 1990년부터라니.. 꽤 오래됬다고 할 수 있죠!?


저도 소개를 받고 몇 년 전에 처음 가봤다가 

선생님이 말씀해주시는 것이 너무 잘 맞아서,

주변에서 사주잘보는곳 소게해달라고 하면 늘 

종로사주카페 찬스를 소개합니다 :)


이전엔 인사동 초입부에 있었던 걸로 아는데 

지금은 안국역에서 더 가까운 인사동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 자신의 사주팔자를 아는 것은

일기예보를 듣고 비오는 날 우산을 준비하는 것과 같다.

비가 온다는 것을 모른 채 

그냥 비를 맞는 것 보다는 우산을 준비하는 것이 삶의 지혜이다. " 



저도 사주팔자를 크게 믿고 의지하는 편은 아니었는데

위에 글귀를 보고는 끄덕끄덕- 공감 했어요 :) 



 사주 

작명

타로


예약은 100% 필수! 입니다!! 


상담이 진행되고 전통차가 판매되는 사주카페 입니다. 



인사동 사주카페 사주잘보는곳 찬스사주

찬스사주의 내부 분위기 입니다! 

분위기 되게 좋죠-?

사주타로도 보고, 차 한잔 하기에도 정말 좋아서

이번에 친구를 소개시켜주러 갔을 땐 

한참을 이야기 나누다 나왔네요-


인사동 사주카페 찬스사주 메뉴판 구성 보여드릴게요.



이효정 교수님은 찬스사주 대표님으로 

사주에 대한 강의도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도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저도 신년운세나 보러 가볼까요~? 



사주잘보는곳 종로사주카페 찬스사주 

예약하고 가시면 좋아요! 


위 이미지의 연락처 참고하세요 ★




곧 다가오는 2018년!! 

사주잘보는곳 찬스에서 좋은 기운 얻어

화이팅 넘치게 시작합시다~! 



사주카페 위치 청구합니다

종각이나 종로3가보다 안국역에서 가까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