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나의 순간에 너에게

나스 한정판 만레이 러브 트라이앵글 컬렉션! (오르가즘색상) 본문

정보나눔/일상정보

나스 한정판 만레이 러브 트라이앵글 컬렉션! (오르가즘색상)

hscooking 2017. 11. 13. 13:09

나스 한정판 만레이 트라이앵글 한정판 컬렉션! (오르가즘색상)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나스 2017 홀리데이 컬렉션, 나스 만레이 콜라보 제품 중

블러셔 + 립스틱 세트인 러브트라이앵글 (오그라즘색상) 를 소개하려고 해요.



나스 홀리데이 만레이 트라이앵글 한정판 컬렉션

나스 러브 트라이앵글 (오르가즘색상)

가격 : 32,000원 / 용량 블러쉬 2.5g,  립스틱 1.7g


평소 화장품에 크게 관심있는 편은 아닌데 최근에 여행을 다녀오며 면세점에서 나스제품을 발색해보고는

나스 브랜드에 관심이 생겼다지요.

트라이앵글 모양의 귀여운 박스의 나스 한정판 컬렉션! 



나스 러브트라이앵글은 32,00원의 가격으로 나스블러셔와 나스립스틱까지

사용해 볼 수 있어 참으로 좋은 기회라 생각했어요!


나스블러셔 오르가즘은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많은 여성분들이 사용해보셨겠지만 저는 처음이라

이번 만레이 홀리데이 컬렉션 러브트라이앵글에서 오르가즘 색깔을 택해봤어요! 



나스블러셔 오르가즘 색상입니다. 

왜 유명한지 직접 써보니 알겠더라구요~ 자연스럽게 촤르르한 느낌이라 맘에 쏙 든 나스블러셔 오르가즘.

너무 화사한 색상을 선호하지 않는 편이라, 자연스럽게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사실 블셔는 한통 다 비우기가 쉽지 않은데 이렇게 미니사이즈로 써볼 수 있어 좋네요~

많은 여성분들, 화장품 한통 다 비우기 쉽지 않으시죠? ㅎㅎ




나스 오르가즘 립스틱 발색입니다. 


은은한 펄감이 참 예쁘죠~?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립스틱 이네요.

핑크빛과 살구빛이 도는 색상.. 제가 딱 선호하는 립스틱 색상이에요!



이번 일본여행 면세점에서 구입한 나스블러셔 (섹스어필) 과 트라이앵글 컬렉션 미니사이즈 나스블러셔 (오르가즘)

크기 차이 보이시나요~? 


나스 홀리데이 만레이 트라이앵글 컬렉션의 블러셔는 휴대용으로 참 괜찮겠어요 ^^




(나스 만레이 컬렉션 실제크기 샷)

직접 매장 방문 하지 않으시고 온라인으로 구입하시는 분들을 위한 크기비교샷! 

나스 블러셔 본품 사이즈와 만레이 컬렉션의 미니사이쥬~

그리고 맥 립스틱 본품 사이즈와 만레이 컬렉션의 나스립스틱 미니사이쥬~


작지만 충분히 오르가즘 색상을 사용해 볼 수 있을 것 같아용 ! :D



브랜드 별로 다양한 홀리데이 컬릭션이 많이 나오지만

나스 만레이 컬렉션, 저렴한 비용에 합리적인 제품! 추천 드려요 !


여성분들의 크리스마스선물로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