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나의 순간에 너에게

이춘복참치 신도림디큐브점 다녀왔어요! 본문

일상다반사/맛있는 이야기

이춘복참치 신도림디큐브점 다녀왔어요!

hscooking 2017. 11. 24. 18:50

이춘복참치 신도림디큐브점 다녀왔어요!

신도림역에서 5분거리!

신도림 디큐브시티 현대백화점 참치 이춘복참치에 다녀왔어요!

 

같이 간 지인이 자주 가는 참치집인데 괜찮다고 해서 기대하면서 도착!

원래 평일저녁에도 늘 사람이 많은 집이기로 유명해요

수요일 저녁에는 좀 덜했어요 -

 

신도림 이춘복참치 메뉴판이에요

 

저녁메뉴에는 참치로, 1인가격 무한리필!

<저녁메뉴>

참치스페셜 28,000원

실장추천참치 38,000원

일품참치 55,000원

혼마구로 75,000원

 

저희는 스페셜 2인을 시켰어요!

 

신도림 이춘복참치 가장 먼저 나온 죽.

날이 굉장히 추웠는데 죽으로 달래봅니다-

 

기본 참치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게 먹느라 참치사진은 이거 한 장이네요...

좋은부위도 주시고, 서비스도 많이 받았답니다 :)

 

참치 위에 무순, 그리고 생강과 장을 살짝 찍어 올린-

이 한입이 가장 맛있어요 !

 


새우튀김, 연어구이, 초밥, 옥수수콘, 샐러드 등

다양한 찬들이 함께 나와요

저 방울토마토가 참 매력적이더라구요 

매실장아찌느낌(?)

 

 

이춘복참치 신도림현대디큐브시티점 말고도

홍대점 종각점도 있네요.

 

또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