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나의 순간에 너에게

서울영상편집 유튜브학원 리얼수강후기~!! (홍대,신촌) 본문

카테고리 없음

서울영상편집 유튜브학원 리얼수강후기~!! (홍대,신촌)

hscooking 2020. 1. 7. 18:02

 

서울영상편집학원 유튜브교육 리얼수강후기~!! (홍대,신촌)

안녕하세요 여러분~ 쭈쭈입니다

새해가 밝고도 벌써 7일이네요

올해는 모든 일이 다 잘 될 것 같은 해에요!!!! 

하고싶은것들을 다 해보려고 하는 2020년이거든요 ㅎㅎ 

 

오늘은 서울영상편집학원 유튜브교육 리얼수강후기를

리얼하게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서울영상편집 유튜브학원 리얼수강후기~!! (홍대,신촌)

저는 직장생활 중 연차를 모아써서 여행 다니는 것이

생활의 가장 큰 낙인데요! 대학시절부터 국내나 해외나

여행을 정말 많이 다녔거든요~

그러면서 직접 촬영한 사진들로 5년 전에 사진집을 제작했었어요.ㅎ

언제부턴가 사진보다 영상이 뜨기 시작하면서

휴대폰에는 사진보다 영상이 더 많아지고 있는데요~

인스타나 휴대폰어플로 사진과 영상을 꾸미고 기록해오다가

본격적으로 브이로그를 운영해볼까 하는 생각으로

서울영상편집을 이곳저곳 알아보게 되었어용.

요즘은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유튜브크리에이터에

많이들 도전하고 있으니~!

 

서울영상편집 유튜브학원 리얼수강후기~!! (홍대,신촌)

영상편집을 공부할 때 포토샵이 필수라더라구요.

저는 포토샵이라고는 초등학교 때 학교에서 배운 거 이후로는

쓸 일이 거의 없었던 직장인 중 한명인데

기본지식이 전혀 없기 때문에 전문기관에서 상담을 받아보는게

맞다는 생각이 들었어용.

서울영상편집학원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회사인 합정과 가까운

홍대 근처로 알아보게 되었죠.

상담을 받아보니까 영상편집과 관련된 툴이 또 여러개 있더라구요~?

브이로그밖에 몰랐었거든용 ㅎ_ㅎ

프리미어, 에프터이펙트, 시네마포디 등...

요즘은 대체적으로 프리미어 20%, 에프터이펙트 80% 정도를 사용한대요.

 

서울영상편집 유튜브학원 리얼수강후기~!! (홍대,신촌)

에프터이펙트(에펙)이 프리미어보다 조금 더 고급 프로그램인데

일상 유튜버분들도 요즘은 영상의 퀄리티를 위해

에펙은 필수로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또 한번 배우면 제대로 배우고 싶은 저는,

포토샵기초에 에프터이펙트(에펙)을 2개월동안 기초부터 심화까지

제대로 배워보기로 마음을 먹었어요!

직장생활만 하다가 정말 오랜만에 다니는 학원이기도 했고

오랜만에 하는 공부인데 생각보다 재미있었어요 !

유튜브로 열려있는 여러 영상편집강의보다 훨씬 이해도 잘 되었구요.

역시 오프라인수업은 다른 것 같아요~

 

서울영상편집 유튜브학원 리얼수강후기~!! (홍대,신촌)

 

또 서울영상편집학원인 이곳은 오프라인 수업에

온라인 인터넷강의도 병행할 수 있어서

야근이 있는 날이나 회식이 있는 날이 꼭 생겨서

집에서도 복습이 가능해서 정말 다행이었어용..ㅋㅋㅋㅋ

인강에는 에프터이펙트,포토샵,일러스트 등

다양한 디자인 영상 수업이 오프라인과 동일하게 열려요 ~

이해가 안되는 부분은 Q&A로 남길 수도 있고...!

배우다보니 일러스트도 욕심이 나서

내년에는 일러스트를 마스터해서 친구 결혼식 청첩장을

직접 제작해 주는 것이 작은 목표에요~!

 

서울영상편집 유튜브학원 리얼수강후기~!! (홍대,신촌)

저는 취미로 알아보고 영상편집을 배우고

유튜브크리에이터 과정까지 들은 서울영상편집학원

영상을 취업으로 준비하는 수강생분들도 정말 많더라구요!

에프터이펙트(에펙)에 이어 심화과정인 시네마포디를 배우면

3D 영상편집까지 가능해서 방송이나 광고 쪽으로도 취업이 가능하다네요~!

지금은 병원에서 6년차로 근무하고 있지만,

장기적인 비전으로 봤을 때 영상공부도 꾸준히 해두면 좋을 것 같아요!

내년엔 시네마4D 프로그램도 배워볼까 고민중에 있습니다!!!!

서울영상편집학원 에는 재직자분들에게 지원되는

수강료 혜택도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서울영상편집 유튜브학원 리얼수강후기~!! (홍대,신촌)

이번겨울이 끝나기 전에 제주도나 동남아 여행을 또 갈 생각인데

영상을 많이 찍어서 여행영상 하나 제대로 만들어 볼 생각이에요~!ㅎㅎㅎ

서울영상편집학원 원래 이대쪽에 있다가 12월에 홍대로 확장이전했다죠?

컴퓨터도 새 거로 바뀌고 무엇보다 화장실이 넓어져서 좋다는 ㅋㅋ

심화과정은 홍대점에서 들을 수 있어서 넘넘 좋네요~!!!

다음 포스팅엔 수업을 통해 만든 작업물 챙겨서 찾아올게요~!

 

서울영상편집 유튜브학원 리얼수강후기~!! (홍대,신촌)

학원링크 남겨드리니 궁금하신 분들은 문의 남겨보세용 :)

http://sbsartist.com/edu/youtube/creator1.asp